산전검사 저는 8주에 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에 보통 산전검사 하시나요?
원래 지난주에 하려 했는데 순번이 넘 밀려서 낼 모레쯤 할거 같아요! 풍진이랑 간염검사 이런거 한다고 생각하면 될까요?? 보통 어떤거 검사하나요?
댓글
6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구마다 달라욤 저희는 갑상선은 안해주고 풍진은 기본으로 들어가잇엇어용

저희 지역구 확인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탈퇴한 유저
저는 병원 저번주에 처음 갔는데 5주 4일차 받고 난황보고 다음주에 다시 병원가는데요 보건소 가서 산모검사 받고오라고 먼저 병원측에서 먼저 말씀하시더라고요. 병원에서도 할 수 있는데 보건소가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다고요. 보건소에서 소변이랑 피검사만 했구 갑상선, 풍진 이런 추가검사는 저는 안했어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병원에서 그 얘기는 안해서 몰랐네요 :)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