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걱정되서 이거저거 찾아보다가 광고가 오히려 더 많은거같아서 쓰던거 그냥 쓰고있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품은 기존에 쓰던거 쓰시나요?
화장품 성분중에 레티놀이라는 성분이 안좋다던데.. 아기한테 영향이 많이 가나요? 일단 쓰고 있는 화장품들의 향이 나쁘지 않아서 그대로 쓰고 있는데 바꾸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샴푸도 그렇고.. 다들 어떻게 하고 계세요?
댓글
5
저는 순한거 쓰던편이라 그대로 쓰고 있어요!
쓰던화장품 말씀하신 그성분 있는지만확인했는데 없는거같아서?.. ㅋㅋ 그대로쓰고있어요
뭘써야좋을까요 ㅠㅠ 순한걸로 바꿔야하나
성분이 안써져 있는게 많아서 그냥 기존꺼 쓰고 있어요! 쓰면서도 뭔가 모르는 불안감이 있긴 하지만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