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속이 울렁거려서 임산부 오렌지주스 나탈리스 오렌지주스 먹으니까 좀 낫더라구요ㅠ 마실때만이긴한데.. 잘 이겨내보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5일 입덧. ㅠ.ㅠ
우선 글 보다가 효과 있을꺼 같은건 다 해봣숨돠 1. 죽 나눠먹기 + 매실액 탄산수 콜라보 2. 고드름 아이스께끼 얼음 씹어먹기 3. 방울 토마토 나눠먹기 ㅠㅠ 빈속에 쓰라린 걸 잠재워주는 식빵 먹기 그러나 먹는걸로는 안되고요 입덧약 ㅠ 알마겔 처방 받아서 속 쓰리고 아린거 잡았어요ㅠㅠ 그러나... 입덧약을 뚫고 울렁거림 갑자기 구토 구역질 ㅠㅠ 계속 나오고 결국은 토로 이어지더라구요.... 아점 먹고는 40분 정도 걷고 오는데도 ㅠㅠ소화 안되고 체덧이... 진짜 불편함을 이루 말할수가 없네요 모든 산모님들 엄마들이 ㅠㅠ 이 고통을 참고 있는거겟져??? ㅠㅠ 가끔 토하다 서러워서 울때가 잇는데 ㅠㅠ 애기한테 미안해요ㅠㅠㅠ 근데 제가 힘들어서 미치겄어요ㅠㅠㅠ 밥을 맛있게 먹은적이 거의 드물어요 이거 먹으묜 또 더부룩 하겟지? 이러면서 먹으니 ㅠㅠ 휴ㅠㅠ 이번주 입덧수액 맞고 딱 한끼 맛있게 먹엇네요 ㅠㅠ 그 이후론 엄청난 구역질ㅠ 14주쯤 좋아진다고 선생님이 그러셨는데... 이렇게 7주나.. 더 보내야되는거죠....? 혹시 선배님들 ㄱㅖ시면 언제쯤 좋아지셧어요? 각자 입덧 팁좀 알려쥬세요ㅠㅠㅠㅠ
댓글
6
저는 소화불량이 심한데 먹덧이 왔어요 ㅠㅠ 간식으로는 요거트에 과일 잘라서 넣어 먹고 식사는 정말 눈꼽만큼 조금씩만 먹구 있어요! 틈틈히 배고프거나 울렁거리면 과일 먹구요! 전 숭늉물이 진정하는데 도움되더라구요!
전 아침 공복에 꼭 계란후라이 흰자부분만 2개 꼭 먹어요~ 그럼 울렁거림이 좀 잡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플레인요거트에 사과+딸기+블루베리 총총 잘게 썬거랑 견과류 뿌셔넣고 꿀 뿌려서 커피나 따뜻한 차랑 같이 먹어요~ 그럼 오전엔 완전 괜찮아요! 문제는 오후에 밥먹으면.... 바로 체덧이.. ㅠㅠ 당분간은 밥을 좀 멀리해 보려구요. 우리 함께 이겨내요!!
저도 밥 먹을 때 국물없으면 힘든거 같아요ㅠㅠ 찌개나 국 놓고 먹고 있어요ㅠㅠ 레몬사탕, 생강차, 새콤달콤 등으로 버티고 있어요ㅠㅠ
죽은 진정이잘안되던데.. 국에 밥을 말아드셔보시는건어떨까요? 저는 그렇게 말아먹으면 좀낫더라구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