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게 오히려 안좋아서 감기 올까봐 그냥 뜻뜻한정도? 로 하고 자요 처음 삼사일 매트없이 잠옷 긴거입고 이불두껍게 덥어봣는데 차이가 너무 나고 온기도 없고 잘못잣어요 매트 틀고는 꿀잠 잣네여 이제 매트 없이는 못잘거같아여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매트 사용 ㅠㅠ
현재 7주차 3일되었어요ㅠㅠ 저희집은 탄소매트? 이걸로 사용 중인데 추운걸 너무 못 버텨해서 ㅠㅠ28.5- 30.5도로 맞춰놓고 그동안 잤었어요!! 옆으로도 자고 다 했는데,,근데 영 계속 신경이 쓰이네요ㅠㅠ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댓글
14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벗어나질 못하겠어요ㅠ
저도 추위 엄청 타서 평소에 전기매트 풀로 틀어놓고 잤었는데 남편이 임신하고나니까 임산부한테 안좋다고 하면서 아예 침대에서 빼가지구 그냥 이불 두꺼운거 돌돌매고 자고 있어요ㅠㅠ 임신해서 감기기운 있어가지구 더 추워죽겠는데.. 절대 안된데요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감기걸리면 더 안좋지않을까요?ㅠㅠㅠ
헉 왜요?뜨끈하게 지지면 안좋나요?ㅠㅠ

엄마의 온도가 올라가서 양수 온도가 올라가면 위험하다고 했던거같아요??
전 온수매트라서.. 남편쪽만 켜놓는데 ... 발은 그쪽으로ㅠ가더라구요ㅠㅠㅠ 춥지만 안켜고 자요.... ㅠㅠ

저도 키고자다가 신경쓰이고,, 정말 어렵네요ㅠㅍ
온수매트 30도로 틀고 자욥.. ㅎㅎ 온수매트 30도로 설정했다고해도 모체온도가 38-39도되는건 아니니까 그냥 따뜻하게 주무셔도 되지않을까 싶어용 ㅎ

구럴까봐요,, 증말 ㅠㅠㅠ 오히려 끄고 자니깐 몸이 긴장된 느낌이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