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6일 저녁에 약간 생리통처럼 배 아팠고 7일 오전에 갈색혈 나와서 병원 갔다왔어요. 피고임 없고 아기도 잘있다며 괜찮다고 했고 80%정도 산모가 겪는데요. 유산방지주사 필요 없고 걱정돼면 질정 처방해준다고 일주일치 처방받아왔어요. 참고로 저는 셋째 임신중이고 갈색혈이 팬티와 소변볼때 묻어난게 처음겪는 일이였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제가 지금 6주차인데요ㅜㅜ
6주차에는 원래 생리할것처럼 배아프고 소량의 혈? 닦으면 나오는정도? 인데 원래이런건가요ㅠㅠ 어제 의사선생님은 초음파에 피고임 없고 깨끗하다고 담주수욜까지 안와도된다했는데 기다리면되나요??ㅠㅠ 착상혈처럼 갈색?인데 나왔다가ㅜ안나왔다가 구래요..ㅠㅠㅠ
댓글
5
앗 완전 어제의 저예요ㅠㅠㅠㅠ 2주 전 생리통처럼 지속되어서 병원을 갔는데 임신사실을 알고 2주 후에 오라고 하셨는데 하필 예약 이틀전에 갈색혈이 묻어나왔어요ㅠㅠ 그런데 찾아보니 갈색혈은 오늘 피가 나온게 아니라 오래된 피가 나오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오늘 가서 심장소리 아주 우렁차게 들리는거 듣고 오니 안심 되더라구요! 오늘도 피는 나왔어요ㅠㅠ

오늘 가서 여쭸더니 왈칵!? 나오면 응급실 가라고 얘기해주셨어요!
소량은 괜찮을꺼같아요. 3일이상지속되거나 갑자기 색깔이 빨개지거나하면 병원에다시 가보시는게 좋을꺼같아요.

넹!!!! 감사합니다ㅠㅠ 걱정되서 잠이안오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