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이건 진짜 너무한거 같은데요...무슨 짬처리도 아니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에서 받은 엽산, 철분제 유통기한 문제

맘편한임신서비스를 신청해서 어제 보건소에서 보낸 엽산과 철분제를 택배로 받았어요. 그런데 유통기한이 임박한 걸로 보내주셨는데 이거 저만 기분이 나쁜가요? 임신6주째인데 2개월 남은 엽산이야 바로 먹으면 유통기한 내에 먹을 수 있다치더라도 철분제는 16주부터 먹는다는데 (5박스 보내주셨고 유통기한 5개월 남음) 그럼 2-3통은 유통기한 내에 먹지 못해서 버려야 하잖아요. 유통기한 내에 먹지도 못하는걸 받으니 기분이 상하더라고요. 제가 예민한건가요? 어차피 보건소에서 나눠준 엽산과 철분제는 안드시나요?
댓글
6

택배받고 기분 좋았다가 유통기한 보고 재고처리한거 같아 기분 나쁘더라고요ㅠ 오늘 전화했더니 다시 보내주기로 했어요
전화해서 말씀드려야 하지않을까요? 당연히 보건소 잘못이죠!!! 예민한게 절대 아니세요! 전 보건소에서 임신축하선물 예산 줄었다고 없다고 못받고 엽산 한통만 받고 왔어요. 너무 화가나고 예민해져서 그런지 눈물이 나더라구요.. 남들은 다 받는건데 저만 못 받고..ㅠ

어제 택배를 늦게 받는 바람에 보건소에 바로 전화를 못했는데 오늘 전화했더니 다시 보내주신다네요. 전 잘 해결 되었는데 무쭈맘님은 직접 보건소에 방문까지 하셨을텐데 많이 섭섭하시겠어요ㅠㅠ 엽산 한통은 너무 하네요

다행이에요! 섭섭한 마음이 좀 남아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얘기 나누니까 괜찮아지네요ㅎㅎ 영양제 잘 드시고 힘내세요!!

네 고맙습니다 😊 무쭈맘님도 즐거운 생각만 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