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한테 안좋은 음식만 땡기는데,,,,

이제 7주 됐어용 요즘 왜케 빵 면,,, 인스턴트,, 햄버거 이런게 땡길까요,,, 최대한 건강하게 먹으려고 하는데 ㅠ 어제도 인스턴트 우동먹고 오늘은 또 햄버거가 땡갸요,,,,,, 태아한테 좋은 음식만 먹어야할텐데,,, 과일도 자주 챙겨먹고 집밥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되네요 지금 점심도 햄버거가 너무 땡기는데 ㅠ 고민돼요 ,,,,,,,ㅜㅜ다들 건강하게 드시나요,,,??

댓글

14

  1. 책에서 봤는데 임신초기엔 난황이 있어서 먹고싶은것만! 땡기는것만 먹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ㅎㅎ스트레스받지말고 먹고싶은것만 잘 챙겨드세용

  2. 저도 어제오늘 햄버거 먹었는데 그리고 나름 임산부한테 좋은음식 다 주문해놓고 오렌지쥬스 견과류 두유 과일 군밤 이런것들은 간식으로 먹고있어요 저도 안정기 지나면 슬슬 몸에 좋은거 위주로만 먹으려고요! 그리고 현재는 콜라 커피 액체류 이런건 왠만하면 아예 안마셔요!

  3. 7주면 아가가 난황주머니로 영양공급받아서 상관없다고했어요ㅎㅎ 엄마가 행복한게 중요하니까 스트레스받지마시고 먹고싶은거 드세용!

  4. 전 막먹어요ㅠㅠ 라면 마라탕 짜장면 냉면ㅋㅋㅋㅋ 그냥 먹고싶은곤 다 목는편이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와 마라탕까지여? ㅎㅎㅎ 산모가 먹고싶은거 먹음 좋죠? 저희 남편은 좀 건강하게 좀 먹어라면서 ㅠㅜ 음식으로 스트레스 주네여 ㅠㅠ

    2. subcomment icon

      ㅠㅠ 먹고싶은고먹어야죠..

  5. 저도 좋은 것만 찾지않고 먹고싶은건 먹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한테 안좋은 음식만 땡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