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에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하루내내 잠만자요 ㅠㅠㅠㅠㅠ저녁에 두알먹는데 ㅠㅠ낮에 노쌍 자다가 ㅠㅠ 저녁에 또 속안좋고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드시는 분들 졸린 거 어떠세요?
입덧약 처방받고 목요일 저녁 2알 먹고 1시간 후쯤 너무 졸려 잤고 다음 날인 금요일 낮에도 너무 졸리더라구요 회사에서 졸려서 힘들었네요 그리고 토요일 오후 5시쯤 1알 먹고 2시간 후인 7시부터 미친듯이 졸려서 잤고 일요일 오전 10시 일어났어요 거의 15시간 잤네요 속 울렁거려 처방 받은 입덧약인데 졸음이 올 수 있다고 듣긴 했는데 너무 심하게 졸려요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7
저는 4일정도됫울때부터 괜찮앗어여ㅠㅠ
적응기간 지나면 괜찮은것 같아요! 전 4알 맥스로 먹고 있는데 회사도 가고 일상생활 다 하고 있어요! 다만 밤에 10시쯤 일찍 잠들어요..ㅎㅎ
적응기간이 좀 있는것 같아요ㅜㅜ 두알먹고 너무 졸려서 한알로 줄였는데 괜찮더라구요!
먹으니까 좀 낫긴한데 이게 많이 자서 괜찮은 건지 헷갈릴 정도로… 잠이 오더라고요 ㅠㅠ 사무실 다니시는 거면 너무 힘드실 것 같은데, 먹다보면 잠은 조금씩 덜 오는 것 같기도 하고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