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저는 이제 막 7주차에 접어든 임산부입니다 다들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던데 정말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저희 어머니 시어머니 두 분 다 입덧으로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현재까지 가슴통증, 빈뇨, 가끔씩 배가 땡기는 거 외 증상은 없습니다 ㅠㅠ 보통 입덧이 늦게 하기도 하는건가요?? 아니면 입덧은 엄마를 닮는다고 하던데 아닌 경우도 있는건가요? 처음에 hcg수치가 낮아서 소파술 고려까지 했던지라 ㅠㅠ 입덧을 안하는 것도 ㅠㅠ 조금은 걱정이 되네요 ㅠㅠ

댓글

10

  1. 저희 엄마도 입덧없었는데 저도 7주차 4일인데 입덧아예없어요!! 없으면 좋은거니까 걱정마시구 즐기세용!!!

  2. 컨디션이 안좋으면 힘들다가도 컨디션이 괜찮으면 애기 잘있는건가 이런저런 걱정에 힘드시죠?ㅠㅠ저도 얹힌듯한 느낌에 살짝 울렁이기만했지 먹으면 다 잘먹고 고깃집가서고 고기구어먹고했어요ㅎㅎ엊그제 10주 초음파 보고왔는데 애기 건강하더라구요ㅎㅎ입덧이니 뭐니 증상이 약해서 걱정된다고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전혀 문제없다거 경미할뿐이라고 오히려 미약한 증상인데 좋으신거네요~~하셔서 마음의 안심을 하고왔어요ㅎㅎ다 케바케인가봐요 너무 걱정마시고 우리 뱃속에 애기 믿고 화이팅해요 !!

  3. 저도 이제 10주차인데 이제까지 입덧이 아예 없었어요ㅎㅎㅎ 오히려 먹덧와서 두달만에 10키로쪘어요 ㅠㅠ 제발 입덧좀 했으면...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몸무게가 조금은 걱정이긴해요 벌써부터 스믈스믈 몸이 부대끼고 살찌는 느낌이 들어서 걱정이에요 저도 입덧은 없는데 계속 뭐가 먹고 싶은게 먹덧인가 싶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4. 저도 친정엄마는 입덧이 너무심하셨어서 걱정했는데 지금8주차인데 입덧증상이 없어요ㅇ.ㅇ 먹는데 아무지장없고..소화가 잘안되는것 같긴한데...입덧증상은 아닌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두요 약간의 역류성 식도염 증상 외엔 없네요 😂 애기가 잘 크는거만 확인하면 그나마 맘이 편할거 같은데 맘같아선 일주일에 한 번씩 병원가서 확인하고 싶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5. 저는 입덧이 심하지 않은 편인데 7주차부터 슬슬 헛구역질하도 입맛이 떨어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러시군요 그래도 심하지 않으시다니 다행이에요 ㅠㅠ 한 편으로는 입덧이 살짝 궁금하기도 하네요😂 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