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용 .. 빈속은 도저히 못참겠다는.. 𐌅𐨛𐌅 수시로 배고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아침에만 속 잠깐 안좋고 입덧은 아예 없는 분 계세요?
어제부터 딱 8주 접어들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속 더부룩한 느낌이 들어서 괜찮아질때까지 누워있으면 금방 나아져서 아침밥도 무난히 먹거든요ㅠㅠ 이거빼곤 입덧은 아예 없는데 이럴수가 있나요? 찾아보니 입덧이 없는 분들도 좀 계신거같긴한데,, 아침에만 속이 잠깐 안좋고 증상이 없을 수 있는건지 궁금해용😭
댓글
19
8주 3일차 저도 입덧 아예없습니다! 처음엔 입덧이 없는걸 걱정했는데 언제올지몰라 즐기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우렁찬 심장소리도 완벽히듣구와서 즐기는중입니다 ㅋㅋㅋ
저요! 저 11주차인데 입덧 거의 없구 체력적으로 힘들거나 잠을 좀 못자면 울렁거렸는데 그 외에는 너무 멀쩡해서 임신 안한거 아냐?? 하며 혼자 의심도 했었네요ㅎㅎ
저도 8주 입덧이 아예 없는데 아기는 잘 자라고 있어요. 특별히 먹고싶은 음식도 따로 없어서 평소처럼 먹고 있고, 가끔 디카페인 커피도 1/4잔씩 마시고, 운동도 헬스장 가서 런닝머신 30-40분 걷고, 근력운동도 낮은 무게로 천천히 하고 있어요~ 특별한 증상은 아침잠이 늘고, 오후에 낮잠 1시간 정도 자는 루틴입니다. 저도 제가 증상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저희 친정엄마, 할머니 모두 그러셨대요:)
저도 첫째도 증상없었는데 둘째도 없어요 ㅜㅜ 입덧심한분들보믄 정말 힘드실것같드라구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