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 남편하루자고 나갔는데 엄는게 훨씬 편합니다 남편휴가는 조린원퇴소후 집에 갔을때가 훨~~~~~~씬필요해요 조리원에선 남편이 해줄게 암 것도 없어여 저희남편 잠만자다 나간듯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남편입실하시나용
어제 조리원예약했는데 남편 출퇴근이 불가더라구요 다들 휴가써서 같이있나요? 같이있자니 2주동안 나가지도못할텐데 남편이 너무 답답해할거같아서여ㅜ
댓글
4
입실해서 출퇴근 가능한곳으로 예약했어요 ㅎㅎ
저는입실해요!! 출퇴근가능해쇼ㅎㅎ
저도 남편 면회만 하고 주말만 같이 보내려구요! 산후조리원 나오면 그때 남편 출산휴가 쓰라고 했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