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이랑 산모특약 있으면 조금 싸거나 보험금 받을수 있는걸로 알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입원
이전에 피비침이 지속된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어제는 원래 다니던 병원이 진료를 안하는 날이라 다른곳으로 갔는데 별 얘기 없으셨고 애기는 건강하게 잘 있다고만 해주셨습니다. 오늘 원래 다니던 병원 다녀왔는데 이전보다 피가 많이 생겼다고 하셔서 입원권유를 하시더라고요… 애기는 잘 있고 심장도 잘 뛰고 피고임같은건 안보인다고 하셔서 더 걱정입니다 ,, 제가 원체 입원을 해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산부인과 입원비는 일반 병원보다 더 비싼가요? 입원해보신분들은 몇일기준 얼마정도 나왔는지 궁금해서 올려봄니당,,
댓글
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