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게 먹덧인가요?

구역질 같은건 하나도 없구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만 가끔있어요. 비만은 아니지만 임신전에도 통통한 편이긴했는데 8주차인데 2키로 쪘어요...ㅠㅠ 고기도 잘먹고 먹고싶은 것만 많아져서 먹방보면서 참는중인데 이런게 먹덧인가여? 그냥 임신했다고 막 먹는거인지ㅜㅜ 저같으신분 있나용...?

댓글

6

  1. 저두요!! ㅋㅋ 8주차인데 2키로도똑같아요 ㅋㅋㅋ 소화잘안되서 밥먹구 동네한바퀴씩돌구.. 하지만 먹을땐 또 너무 잘먹고 그러네요 ㅋㅋ 저는 한번 먹을때 너무 많이 먹지만 않게 주의하고 있어요 혹시 체할까봐 ㅎㅎ 잘먹고 행복해야 울애기도 행복하지 않을까요~ 살찌는 걱정은 잠시 뒤로 미루시죠ㅎㅎ !!

  2. 저도 비슷한데 무설탕두유 먹으면 좀 낫더라구욯ㅎ

  3. 배고파서 속이 찢어지는 느낌들어요.. 뭐라도 넣어야 이 통증이 없어져요ㅠㅠ 이게 먹덧일거에요.. 자기전이라 안먹고싶은데 억지로 먹어야되서 힘드네요 ㅠㅠ

  4. ㅋㅋ저랑비슷해요 빈속이 울렁거려서 입덧약 먹고 지금은 무증상이에요 몸무게 저도 이키로이상 늘었는데 그냥 몰라라 하고있어요 ㅋㅋ

  5. 체덧이라고 하더라구욤!

    1. subcomment icon

      아 이것도 입덧의 한종류 인가봐여..ㅠㅠ 감사합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