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ㅋㅋ 8주차인데 2키로도똑같아요 ㅋㅋㅋ 소화잘안되서 밥먹구 동네한바퀴씩돌구.. 하지만 먹을땐 또 너무 잘먹고 그러네요 ㅋㅋ 저는 한번 먹을때 너무 많이 먹지만 않게 주의하고 있어요 혹시 체할까봐 ㅎㅎ 잘먹고 행복해야 울애기도 행복하지 않을까요~ 살찌는 걱정은 잠시 뒤로 미루시죠ㅎㅎ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게 먹덧인가요?
구역질 같은건 하나도 없구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만 가끔있어요. 비만은 아니지만 임신전에도 통통한 편이긴했는데 8주차인데 2키로 쪘어요...ㅠㅠ 고기도 잘먹고 먹고싶은 것만 많아져서 먹방보면서 참는중인데 이런게 먹덧인가여? 그냥 임신했다고 막 먹는거인지ㅜㅜ 저같으신분 있나용...?
댓글
6
저도 비슷한데 무설탕두유 먹으면 좀 낫더라구욯ㅎ
배고파서 속이 찢어지는 느낌들어요.. 뭐라도 넣어야 이 통증이 없어져요ㅠㅠ 이게 먹덧일거에요.. 자기전이라 안먹고싶은데 억지로 먹어야되서 힘드네요 ㅠㅠ
ㅋㅋ저랑비슷해요 빈속이 울렁거려서 입덧약 먹고 지금은 무증상이에요 몸무게 저도 이키로이상 늘었는데 그냥 몰라라 하고있어요 ㅋㅋ
체덧이라고 하더라구욤!

아 이것도 입덧의 한종류 인가봐여..ㅠㅠ 감사합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