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는 8주라 아직 좀 징그러운?데 ㅎㅎㅎㅎ 11주 너~~~~~무 귀엽네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빌리 왜케 귀엽죠

빌리 11주차되니 볼이 발그스름한 귀여운 아기로 둥둥떠다니는데 누르면 대화 말 바뀌는것도 왜케 귀엽죠 ㅎㅎㅎ
댓글
6
저도요!!!! 11주되니 애가 더 커지고 볼 빨개지고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 저도 한참을 클릭해서 여러 포즈 봤어용ㅎㅎㅎ
진짜 내 나이같을 정도로 잘 만들었어요. 저도 대화 계속 눌러봐요 ㅎㅎ
저는 10주인데 아직 볼 안빨갛네용ㅋㅋ 얼른 자라서 11주차 보고싶어요
엇 저랑 똑같으시다ㅎㅎ 알람 떠서 내내 그 대화만 클릭클릭 해댔어요 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