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두유요..! 구역 구토 속쓰림도 나아지는것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1일 입덧 최고조! 구토 후 좋은 음식 추천 해주세요
8주부터 10주차까지 입덧이 있긴 했는데 버틸만 했었는데… 10주차 때 부터 속 울렁 거림이 심해져서 토할 것 같은 기분은 들었는데 구토까진 안했거든요 ㅠㅠ 양치덧도 꾸준히 있었어요 그런데 어제 저녁 서브웨이 먹고 제대로 다 개워냈네요 ㅠㅠ 양파 때문에 그런 것 같았어요.. 양파랑 파 미치네요ㅠㅠ 오늘 나름 아침에 배 먹었더니 괜찮았고 점심으로 자극 되지 않는 누룽지에 뜨거운 물만 말아먹었는데 잘 들어갔는데 1시간 뒤 바로 우웩 …… 눈물 콧물 다 쏟고 머리아프고 역대급 힘드네요 구토 후 어떤 음식이나 음료나 차 모두 추천 받습니다 ㅜㅠ 우선 아무것도 안먹으려구요..
댓글
14
샤인머스켓을 얼려서 한알씩 드셔보세요ㅠㅠ 속이 시원해지면서 효과 좋았어요ㅠㅠ
입덧약 드시고 계신가요?? ㅠㅠ

아니요 입덧약은 안먹어봤습니다 어제 오늘 토한게 처음이라…

저도 못버티겠어서 입덧약 디클렉틴 처방 받아서 먹는데 훨씬 나아요! 구역감이 많이 잡혀요. 아직도 소화력과 체력이 많이 떨어지지만.. 입덧약 덕에 그나마 회사 다니고.. 사람구실 하고 있습니다 ㅠㅠ 입덧 심하면 한번 처방받아보셔요 ㅠㅠ

아 글구 매운거 먹고 토하면 식도염 걸리실 수도 있으니 혹시라도 매운거 피하시구용 ㅠ
전 드링킹요거트요 ...ㅋㅋ 토할 때 편해요 .....

아이코 ㅠㅠ 토하기 편한거라..
저도ㅜ토마토주스요.. 생과일시켜먹었어요

엇 그러고보니 토마토 주스는 잘 맞는 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