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0주인데 7키로 쪘어요ㅜㅜ 목표가 12키로 찌는건데 ㅜ 큰일이네요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체중 나가셨던분들 임신으로 더살찌셨나요?
제가 74키로가 인데 원래 뚱뚱해서 그런지 지금 임신20주 되었는데 아직까진 몸무게 변화가 없어서 안심이긴 한데 이제 주수 찰때마다 급 살찔까봐 걱정이네요...
댓글
11
저는 18주 6키로 쩠어요 ㅠㅠ
저요.! 수년간 이십키로정도찌워서 83.8에 임신하고 지금 내일이면 17주인데 4키로빠져있는상태예요. 전 만삭까지 5키로만찌는게 목표예요! 입덧이 잔잔하게있고 입맛없어서 무난하게 17주까지왔어요! 식이조절하시면 임신전몸무게로 애낳으셨다는분들 후기도 여럿봤어요! 걱정마시고 무게늘어나면 식이조절해보셔요

탈퇴한 유저
저도 임신전 77키로인데 18주차쯤 78키로 넘다가 화장실다녀오면 키로수 내려오네요

탈퇴한 유저
저 신혼으로 신랑이랑 야식과 술로 먹어서 살이 많이 쪄서 -8키로를 빼니 찐빵이가 생겨 다이어트는 포기하고 지내다보니 20주 되니 8키로 다시 쪘어요.. 식단 관리 걷기 운동해도 안빠지네요 .. 저도 걱정입니다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