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폭풍태동 느끼고싶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야행성 호떡이..
왜 늘 이시간에 활발한건지 이유좀...? 엄마는 잘려고하는데 꿀렁꿀렁 너무 신나보여서 엄마가 못자겠어!!!!💗💗💗💗💗 그래도 늘 규칙적인 시간에 태동느끼게해주는거 좋은거겠죠??
댓글
5

슬슬 태동 오지않으세용??💜

뭔가 움직임이 있는거 같기는 한데 착각하는건지 맞는건지 확실하지가 않아서요 ㅎㅎ
우리 쑥쑥이두요. 1시에서 1시30분정도면 게속 움직이더라구요. 지금도 폭풍태동중

ㅋㅋㅋㅋㅋ저와같이 잠못드시는분 또있으셨군요!!!🙋🏻♀️ 전이제슬슬 자려구용 쑥쑥이도 조금만 더 놀다가 자렴!! 따뜻한밤되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