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돈 추가해서 순성360도 받기로했어요! 히히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지턴360도 카시트 받았어용!!ㅎㅎ

친언니가 있어서 웬만한 물건은 언니에게 받기로 했는데 언니 카시트는 조카가 사용중이라서 태아보험을 카시트 주는 곳에서 가입했어용 360도 카시트는 자기부담금이 있었지만 꼭 필요한거라... 좋은 브랜드 고급 브랜드가 많을테지만 기본에 충실하면 되지!! 뭘 찾고 따져봐 하는..귀차니즘 엄마는 그냥 보험설계사분이 주는 이지턴360도 카시트로 받기로 했는데 오늘 도착했어용ㅎㅎ 집에 카시트가 있으니 실감이 조금씩 나네요^^ 다들 어떤 카시트 준비하셨어요~????
댓글
2
앗 저랑 같은거예요! 저두 보험에서 받기루 햇어요ㅎㅎㅎ어쨋든 저렴하게 준비 잘 하신거예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