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둥인데 19주부터 발 붓고 허벅지 쥐가 나더라구요ㅠㅠ 종일 압박스타킹 신고 자기전에 족욕 10분 정도만 해주면 금방 풀리긴 하는데 저도 담주에 병원진료가서 여쭤보려구 해요 아무래도 전 19주만에 7키로가 훅 쪄서 그런건가 싶어요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랑 발등 부종..
오늘로 20주1일째인데 20주되기 하루전부터 발등이랑 다리가 심하게 붓는데 특히 발등이 심해요..둥이 품고있고요~막달쯤되서 붓는다는데 저는 넘 빠른거 같아서요..혹시 저같은 맘님 계시나요?
댓글
4

저는 몸무게 8키로가 쪄버렸네요..ㅜ ㅜ아직 임당검사도 남았고 넘어야될 산이 많이 남았지만 우선은 부종때문에 불편해서 내일 병원다녀와볼까해요..간김에 애들 잘크고있나 춈파도 보구여^^아!그리고 압박스타킹이 처방된다고해서 내일 저도 사와야겠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랑 진짜 비슷하네요 ㅜ ㅜ애기다리..저도 운동화는 꽉끼구 슬리퍼도 잘안들어가고;;오늘은 저리고 후끈한 느낌까지 있는데;;;혹시 병원은 안가보셨어요?이게 심하면 임신중독이라는 글을보고 무서워서 병원 가봐야되나 고민되서요..

저도 잘몰라서 내일 병원가서 다 물어볼려구요~갔다와서 소식 또 전할께요~뽀물짱님도 아직 병원진료 아직 많이 남으셨음 병원 한번다녀와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