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낳으면 악세사리는 많이 못하게 될까용?
요즘 점점 외출도 많아지니 괜히 목걸이나 귀걸이도 새로 사고싶고 그러네용~ 그런데 아기 낳으면 한동안 못 하게 될 것 같은데 큰 돈 쓰기 아깝기도 하구요🤔 그 돈으로 그냥 가방을 살까욤?
댓글
13

마자여 저도 보상 심리같은것도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우리 마지막이라 생각말구 출산하면 그 이후엔 그 나름대루 아가랑 커플티도 입고 예쁜거 많이 입자구용🤗🤗

저도 18주차 아들이에요 ~! ㅎㅎ
아이낳고 좀 지나고부터는 피어싱, 딱붙는 귀걸이정도는 하는데 목걸이, 팔찌, 반지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아이한테 상처날까봐가 제일 크고 팔찌나 목걸이는 잡아당기더라구요. 그리고 좀 크니까 계속 만지고 관심가져서 귀찮기도 해요..ㅋㅋㅋㅋㅋ 사람마다 다른거긴한데 전 귀에 하는거 말곤 안하고 있네요ㅋ

그렇군용 깡똥한 귀걸이나 얇은 실반지 같은걸루 노선을 정해볼까봐요^^
정말 임신하고 나서 더 꾸미고 싶은거잇죠 ㅋㅋ 친구는 임심부터 애기 낳고. 네일 하고 팔지끼고 귀걸이 다 끼고 잇더라구요. 남편이 아기를 많이봐줘서 그런지 😂😂😂 이럴대 보면 친구가 부러워요. 저는 조심스러워서 네일이랑 못하겟던데. 친구는 네일도 하고 뿌염도 하고 속눈썹 연장도 하고 하고싶은거 다 하고 다니더라두요 ㅋㅋㅋ . 저도 요즘 귀걸이에 꼬쳐 가지고 장바구니에 엄청 많이 담아놨어요.

꺅 ㅎㅎ 다들 마음 비슷한가봐요. 저도 원래 네일 자주 안 했는데, 괜히 임신 후에 더 하고싶고 지금 그래요😂
듣기로는 애들이 계속 잡는데욥 .. ㅜ 엄마들이그래서 머리카락도많이잡혀서 단발로 확 잘라버리시는분들도 많다더라고요 ㅜ

띠로리.... 그정돈가요...😣

저도듣기만했어욬ㅋㅋㅋㅋ
아무래도 아기가 스스로 앉을때까지는 안아서 트름시키다보니까 출산순간부터 목걸이는 아예빠이👋 저는 피어싱도많은데 아기얼굴상처날까봐 피어싱도 아기 5~6개월까지는 다 빼고지냈어요ㅠ 임신8개월부터는 붓기때문에 반지나 발찌 팔찌같은것도 못하게되고ㅎㅎㅎ 근데 아기낳고 6개월지나니까 또 다시 열심히 하고다녀요😊ㅎㅎ 사두면 썩는거아니니까 사셔도돼용ㅎㅎ

오호라~ 6개월 지나면 다시 할 수 있는 타이밍이 잇군요!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