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월에 곧 가는데 기대되요! 블로그 잘봤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괌 태교여행 후기 공유할게요(가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https://m.blog.naver.com/hjylove1004 괌 후기 올렸어요 ^^ 괌 가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댓글
19
헬씨야 엄마 응가 냄시

🤦🏻♀️
헬씨야 엄마 목 호~ 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 😤
혹시 경비 총 얼마정도 드셧어요?

비행기 2명 왕복 95만원, 호텔 3박 4일 113만원 그 외 괌에서 쓴 돈이랑 경비들 해서 총 300정도 들었네요 ^^ 아기옷이랑 선물 제외하구요
우와👍🏻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