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당최 모르겠는 태동의 느낌? ㅋㅋ

도대체!! 태동의 느낌이 뭘까여 ㅋㅋ 장이 꿀렁이는 느낌? 발로 아가가 팡팡 차는 느낌인가요? ㅋㅋㅋ 알고싶어요 저는 오늘자로 18주5일차인데 ㅋㅋㅋㅋㅋ 진짜 모르겠어요 🤣🤣🤣

댓글

20

  1. 음악듣고 배에 집중하시면 알거에요!!ㅋㅋㅋ저도 저번주 17주차부터 느꼈는걸요!!

  2. 17주부터 아기다리있는 부분에 통통 치는게 느껴져요 ^^ 가끔 배보고 있으면 통하고 살짝 움직이기도 하네요 둘째라 빨리 느껴지나봐요

  3. 17주차엔 배에 가스가 찬줄 알았어요 약간 비눗방울이 퐁! 터지는 느낌이다가 18주되니까 무조건 태동이더라구요 (의심의 여지없이 꿀렁 툭툭) 의사쌤이 초산이면 20주 넘어서 느끼기도 한다고 하셨어요!! 조만간 느끼시지 않을까용

  4. 저는 처음에 마그네슘 부족하면 눈떨리듯이 배안쪽에서 떨림 느끼다가 미꾸라지가 벽을 밀면서 지나가는 느낌 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미꾸라지 야기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ㅋㅋㅋㅋ 신기하당

  5. 첨엔 물고기가 헤엄치는 느낌,간지러우면서 유산균 톡 터지는 느낌처럼 나다가 이젠 꾸욱 미는느낌,툭툭 치는느낌이 딱 나더라구요ㅎㅎ주수가 늘면 늘수록 태동이 확실히 많이 느껴져요!!

    1. subcomment icon

      다들 표현을 어찌그리 잘 하세요 !! 유산균 톡 터지는 느낌!! ㅋㅋ 한 20주 정도되면 저도 확실히느낄 수 있겠죠?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당최 모르겠는 태동의 느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