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자다가 쥐와서 봉변,,!

오늘로 20주 되자마자 새벽에 종아리에 바로 쥐가 오더라구요.. 발 쥐는 많이 겪어봤는데 종아리 쥐는 신세계라 풀리고서도 한참동안 긴장되서 잠을 못 이뤘어요 ㅠㅠ 하루종일 종아리에 뻐근함이 지속되는데 출산때까지도 쥐가 올까요?😭😭

댓글

5

  1. 저두 자다가 왼쪽종아리에 왔었는데 ..그뒤로 다리 맛사지도 하고잤더니 요근래 괜찮다가 방심한 사이 몇일전 새벽에 오른쪽 종아리에 왔었어요 정말 아파요.... 앉아서 천천히 주무르다 잤네여.. ㅠㅠ

  2. 저도 20주부터 쥐나서 산부인과가서 압박스타킹 처방해달라고해서 받았는데요~! 선생님이 벌써 쥐나냐면서 혈액순환 안되서 그런거니까 운동좀 하라고 하시더라구요..ㅠ 그래서 어제부터 걷고있어요!

  3. 저도 그래서 공기압마사지샀어요...!!

  4. 보통 7개월이후에 쥐가 많이오는데 빨리오셨네요😭 저는 워킹맘이라 퇴근하고나면 다리가 손자국날정도로 부어서 공기압 마사지기 열심히했더니 출산때까지 쥐 거의안났어요ㅠ 조리원에서도 너무유용하게썼고(9키로찌고 조리원에서 10키로빼고나왔어요ㅋㅋ) 둘째인지금도 사용할생각하니까 뽕빼고도 남았다 생각해요ㅎㅎ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마사지나 찜질 족욕 어떨까요 저는 아직이지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0주차 자다가 쥐와서 봉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