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자다가 왼쪽종아리에 왔었는데 ..그뒤로 다리 맛사지도 하고잤더니 요근래 괜찮다가 방심한 사이 몇일전 새벽에 오른쪽 종아리에 왔었어요 정말 아파요.... 앉아서 천천히 주무르다 잤네여..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자다가 쥐와서 봉변,,!
오늘로 20주 되자마자 새벽에 종아리에 바로 쥐가 오더라구요.. 발 쥐는 많이 겪어봤는데 종아리 쥐는 신세계라 풀리고서도 한참동안 긴장되서 잠을 못 이뤘어요 ㅠㅠ 하루종일 종아리에 뻐근함이 지속되는데 출산때까지도 쥐가 올까요?😭😭
댓글
5
저도 20주부터 쥐나서 산부인과가서 압박스타킹 처방해달라고해서 받았는데요~! 선생님이 벌써 쥐나냐면서 혈액순환 안되서 그런거니까 운동좀 하라고 하시더라구요..ㅠ 그래서 어제부터 걷고있어요!
저도 그래서 공기압마사지샀어요...!!
보통 7개월이후에 쥐가 많이오는데 빨리오셨네요😭 저는 워킹맘이라 퇴근하고나면 다리가 손자국날정도로 부어서 공기압 마사지기 열심히했더니 출산때까지 쥐 거의안났어요ㅠ 조리원에서도 너무유용하게썼고(9키로찌고 조리원에서 10키로빼고나왔어요ㅋㅋ) 둘째인지금도 사용할생각하니까 뽕빼고도 남았다 생각해요ㅎㅎ

탈퇴한 유저
마사지나 찜질 족욕 어떨까요 저는 아직이지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