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수축 ㅠㅠ

어떤 느낌 인가요?? ㅠㅠ 지난주 무리해서, 오늘 아가들 잘 있는지 궁금해서 병원에 갔는데 배 아프지 않느냐고, 자궁수축이 있다고 해서 깜짝 놀랐네요 ㅠㅠ 이 느낌을 기억해서, 아플 때마다 병원에 가야한다고 둥이들인 특히나 조심해야 한다고 해서 너무 놀랐어요 문제는 그 느낌이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어요 🥲 느낌을 알아야 병원에도 갈텐데,, 이 말 듣고부터는 너무 무서워서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태교여행 가려고 계획하던 것도 다 취소하고,, ㅠㅠ 괜히 배가 콕콕 쑤시는 거 같고 방광쪽도 쑤시는 거 같고 ㅠㅠ 에휴, 둔탱이 엄마는 태동만 못느끼는 줄 알았더니 자궁수축도 모르고,, 속상하네요 ㅠㅠㅠㅠ

댓글

4

  1. 저도 아침마다 배가 엄청 단단해지는데 아프거나 그러진 않아서 신경안쓰고 있었는데ㅜ 검진 받을때 한번 여쭤봐야겠내요ㅠㅠ

  2. 아니예요 괜찮아요 충분히 그럴 수 있어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느낌을 설명해드리자면 싸 한 느낌과 함께 꾸와아아악 조이는 느낌 자궁이 아기를 배밖으로 밀어내려는 느낌? 자세를 바꿨는데도 딱딱함이 계속 지속되거나 시간적 규칙성이 있을때 식은땀 나고 하늘이 까매질 때! 젤 위험하죠... 그리고 정말 이건 동물적인거지만 단순 뭉침이랑은 확연히 다른 불쾌감..! 이정도 인 것 같아요 태동 아직 안느껴도 괜찮아요... 정자세로 누워계시지 마시고 시간 나실때마다 옆으로 눕거나 기대서 앉으셔서 한번 배에 온전하게 집중하는 시간 가져보세요...ㅎㅎ

  3. 배뭉침이 자궁수축 아닌가요? 쭈욱하고 배가 딴딴해져요 ㅠㅠㅠ 빨리 심호흡해서 풀어주려규 해용 저는 ㅠ

  4. 저두 한동안 하혈로 병원에 계쇽 다녓어요 ㅡㅡ지금은 괜찮아졋어용~ 피곤하고나 무리하면 그런거 같더라구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