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로우로..하이도 샀는데 답답해서 못입겠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옷 로우?하이?
임산부는 배를 따뜻하게 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속옷보면 로우로 많이 나오잖아요~ 덥기도하고.. 또 바지도 위까지 올라오니깐 속옷까지 두겹은 명치도 답답하고 그래서 로우로 시켜봤는데 편하더라고요. 선택은 취향차이일까요? 아니면 기능이 다른걸까요? 어떤 팬티들 입으세요?
댓글
13
저도 로우가 편하더라구용😊
저는 제모하지않아서 로우는 민망하게 일부 털이 보인다는 후기들이 있어서 배덮는거 선택했어요 혹시재왕시에도 쓸수있어서요ㅎ
저도 로우 하이 다주문했는데.. 로우만 입게되용...ㅎㅎ
저도 로우요 너무 편해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