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관리만 제대로하면 상관없을거같아욤 자연스러운 현상이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냉...
19주5일차 맘인데 이시기에도 다들 냉이 나오시는지... 노란냉이 나오더라구요ㅠㅠ 몸이 피곤하면 나오는거같고...😭😭 더.. 푹... 쉬어주어야겠죠....??? 오늘 병원가니 태아한테는 문제가 없다네요ㅋㅋㅋ 걱정했는데 다행이였어요😆 몇일동안 소독받으러 다녀야되네요ㅠㅠ 밑에서 뭐가 흐르는? 나오는? 느낌날때마다 괜히 나도모르게 마음이 좋지만은 않은 느낌이에요ㅠ 냉은 언제까지 나올까요....???
댓글
3
왕 많이 나와요ㅠㅜㅠ근데 전 막 걱정스러워서 질정 부탁드리고 약도 먹고 했는데 이정도는 있을수 있다고 걱정말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치료는 그냥 이제 안받고 질유래유산균 챙겨먹으면 좀 덜 해서 꾸준히 먹어보려고요...ㅠ
전 운동하고오면 하얀냉이 항상나와잇더라구요ㅎ라이너는안좋다고해서 그냥속옷자주갈아입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