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걸루요 ㅎㅎ 어차피 속싸개 계속 싸고 있어야하니 ㅜㅜ태열때문에 더울것 같아욯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배냇저고리
제왕으로 맘이 기울어서 8월 말-9월 초가 대충 출산 예정일거같은데 제왕+조리원 퇴소 하고나면 거의 3주 가까이 지나고, 집이 바람이 잘통해 시원한편이라 여름용은 없고 사계절용 배냇만 사놨는데 괜찮겠죠??!
댓글
10
저도 사계절용만 샀었어요ㅎ 어차피 더우면 벗겨놓으면 될거같아서~ 근데 애기옷사러갔더니 혹시 모르니 겨울것도 있어야한대서 겨울것도 2벌 사놨어요~~ 완전 한겨울이긴하니까ㅜㅜ
전 여름용 하나. 조리원에서 주는 거 하나 하구 바디 슈트 유니클로 가서 매쉬소재로 2개 사려구여ㅠㅜ
저는 9월 중순 예정이지만 여름용도 구비하려구요!!
저도 9월 중순쯤인데 더위가 늦게까지갈것같아서 사놓으려구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