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에는 밤이나 새벽에만 태동하는거같아요~ 좀 늦게자면 느끼는데 제가 일찍 자버리면 뭐..ㅎㅎ 혹시 배 통증있으시거나 넘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태동 ㅠ
24주인ㄷ 태동이 그닥 마니 느껴지지가 않아요ㅠㅠ 가끔 아주 가끔 느껴집니다 ㅜㅜ괜찮은건가요
댓글
6
저도 낮에 활동할땐 별로 안느껴지더라구요!
저는 주로 11시가 더지난 밤에야 조금씩 움직이는것 같더라고요 낮엔 저도 잘 못느껴요😅 계속 느껴지다가 줄거나 없어지면 문제가 되는데 그런게 아니라면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기특하게도 항상 걱정보다 아가는 잘 있더라구요😍
정기검진 시 한번 여쭤보시고 초음파 상에서 건강하게 크고 있다면 걱정 안하셔도 되요~~ 아가의 성향 산모의 체질 상 많이 안움직이는 아이일수도, 잘 못느끼는 산모일수도 있으니까요~~
저도 새벽에 주로 움직여서 자다깼을때 많이 느껴요. 25주지나면서 더 느껴지긴하는것같아요ㅎㅎ 아예 없는것은 아니니 건강하게 자라고 있을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