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한마리있는데 엄마 껌딱지라 걱정되긴 하는데 출산하고 애기 냄새 뭍혀서 맡게해주고(신랑한테 시켜서) 스트레스 없이 해줄려구요~ 분리는 안시키고 어짜피 냥이가 알아서 피할꺼 같아서요. 대신 청소를 열심히 해야겠죠! 냥이도 우리 가족인데요!! 유튜브에 수의사님들 보면 아기에게 전혀 문제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거 부모님께 보여드리고 걱정마시라고 하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고양이 집사
9월예정인 호떡맘입니다. 저는 고양이 두녀석을 키우고있는데 친정엄마가 아이에게 않좋은 영향이 있을까봐 너무 걱정하세요.. 엄마가 고양이 키워준다고ㅎㅎ 고양이나 강아지와 육아 많이하시는걸보여드리고 좋은점도 이야기 많이했는데 않먹히네요ㅎㅎ 의사선생님께서도 괜찮긴하지만 맡길곳이 있으면 아기가 조금 클때까지 분리를 하는것도 좋다고 하시는데ㅠㅠ 아가와 냥이들케어는 같이할수있을것같은데 저의 욕심일까요..
댓글
22

조언 너무너무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친정 시댁 할것없이 엄청스트레스ㅡㅡ 무시하고 그냥키웠어요~ 대신 냥이들 안방출입은 금지시키구요! 아기 기어다니고부턴 거실에 같이 풀어(?)놨는데 고양이가 아기피해다녀요 ㅋㅋㅋㅋ지금 첫째18개월차인데 ㄱ고양이쫓아다니구 고양이도 비벼대고 사이좋아요

ㅎㅎ넘 기분좋은 이야기네요^^
저도 친정에 강아지 두마리있어서 친정엄마가 가급적이면 집으로 오지말라고하셔요ㅜㅜ 혹시모른다고ㅜㅜ 요즘은 같이 키우는 집도 많은데 어른들은 아무래도 좀 안좋게 많이 보시는거같아요ㅜㅜ

그러게요ㅜㅠ 어른들은 사람이 먼저라는 생각이셔서 더 그러신것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는 2마리 집사인데 어차피 애들 방 따로 있어서,, 7~80일까지는 분리 할예정이에요 ㅎ

그렇군요ㅎㅎ 저도 초반에는 분리를 해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저는 애기갖고 알러지가 쪼끔씩 올라오더라구요ㅠ 원래 없었는데ㅠㅠ 그래서 언니네로 분리했다가 애기 조금 크면 알러지반응 보면서 데리고 오려구요😭 너무 속상하지만 아기 건강도 중요하니까요ㅠ

맞아요ㅠㅠ 없던 알러지가 생기기도 하더라구요ㅠㅠ 아가의 건강도 중요하죠 마음이 않좋으시겠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