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하고왔어요!!😄

22주 2일 정밀초음파 했습니다 ㅎㅎ 아가가 엎드려있어서 얼굴, 손가락, 발가락, 심장 등 몇가지가 안보인다 하셔서 2번이나 걷다와서 다시 했네요 ㅠㅠ 초음파만 1시간 넘게 본듯 하구요! 그 사이 배가 차갑게 노출되어 너무 힘들었어요.. 9시반 초음파 시작해서 진료까지 다 끝나고 나니 12시 반 넘었더라구요.. ㅎㅎ 넘나 지치지만 우리 뿜뿜이 이상없이 잘 크고 있는것 만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벌써 500g 넘은 우리 뿜뿜이^^ 다들 정밀초음파 무난히 잘 끝나셨나요? 다음엔 26주 임당검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체초음파는 제가 쉬는날 남은 스케줄이 없어서 아쉽게도 안하기로 했어요~~ 우리 모두 힘내요^^

댓글

5

  1. 우와 오래보셨네요! 저는 제가 옆으로 누웠다가 바로 누웠다가 움직이면서 했어요 ㅎㅎ 정밀초음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위 신장 이런것도 다 있고 ㅎㅎ 쪼꼬만데 오밀조밀있어서 너무 귀엽고 신기했어요😊

  2. 저는 20분만에 끝나서 선생님이 애기가 엄청 협조를 잘해준거라고 했거든요ㅋㅋㅋ 근데도 집에 가서 토했어요 입덧도 끝났는데ㅜㅜㅋㅋㅋ 엄청 힘들었나봐요. 근데 한시간이라니 고생 많으셨어요!

  3. 우와 저도 그렇게 오래보고싶네요ㅜㅜ 제가 다니는 출산병원은 그냥 진료실에서 원장님이 봐주시거든요 그래서 정밀춈파도 20분안되게 보고 끝났어여 물론 잘 봐주시긴 했겠지만 가끔은 길게자세히보신분들 좀 부러워용 ㅜㅜ

  4. 저도 방금 정밀초음파 했어요 ! 아기가 자세가 좋아서 저는 한번ㅇㅔ 짧은시간에 성공했어요 ㅎㅎ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 사이에 배가 차갑게 노출되어서 배가 시리네요 ㅠ,. 임당검사도 잘 통과해요 우리 ! 🫶🏻

  5. 저도 며칠 전에 정밀초음파 했어요! ㅎㅎ 초음파 보는 내내 얼마나 떨리던지ㅠㅠ 무슨 시험결과 기다리는 거 같았어요 ㅎㅎㅎ 게다가 잘 안 보였다니 걱정되셨을텐데 다행이에요🫶🏻 임체 초음파 저도 고민했는데 이제 산부인과 남편도 들어갈 수 있다해서 기념으로 같이 연차쓰고 가려고요 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정밀초음파 하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