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이 안좋다는 카더라로 안먹었는데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시원한 그맛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점심 뭐 드실건가요!
전 햄버거 먹으려했는데 갑자기 냉모밀이 땡기네욬ㅋㅋㅋ 시원하게 냉모밀 먹어야겠어요!!
댓글
9
저는 점심에 불고기해먹고 저녁에는 치킨..ㅎㅎㅎㅎ 임당검사는 어떻게 해야할런지ㅜㅜㅎㅎㅎㅎ
냉모밀 먹고싶네요ㅎㅎ 전 유주초밥을 점심저녁 먹고있는ㅎㅎ
전 비빔밥먹었네요 ㅎㅎㅎ
꺄아 면순이라 그런가 구니님 글 보니 냉모밀 넘나 땡기네요 요즘 날도 더우니 완전 딱! 시원하게 호로록 드셨나요? 😁😁 저는 늦게나마 김치볶음밥을 먹었지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