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만두전골 먹고 들어와서 키위 2개반이나 먹었어요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 다들 뭐 드시나요~^^
보통 식사 후 후식으로 수박을 잘 먹는데 동생이 수박 먹으면 아이 몸이 너무 커진다고 과일은 조금 자제하라고 하네요 저녁 시간 되면 항상 뭘 먹을지 고민입니다~~~^^
댓글
7
전 늦잠을자거...아점으루 첫식사를 단백질위주로 식사를 하구요.. 저녁에는 밥과 반찬... 특히 채소를 많이먹으려고해요.
날이너무더워누룽지삼계탕포장해서먹엇어요ㅋ
전 오늘 부찌먹으려고요~^^ 라면사리도 넣고~ 대신 밥은 조금 ㅋㅋㅋㅋ
전 오늘 갑자기 삼겹살이 땡기네요 ㅋㅋㅋ 전 매일 매일이 고기에요… 상추쌈에 밥이랑 고기랑 올려서먹어야겟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