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 통증

17주차인데 요즘들오 가슴이 아파여 ㅠㅠ 가슴도 돌처럼 딱딱하고 누웠다가 자세바꾸면 뭉치듯이 아파여 ㅠㅠ 모유가 만들어지는 중이라 그런걸까여?? 신경쓰일정도로 통증이 있어서 걱정되여 ㅠ 다음 진료까지 꽤 남았는데 다들 어떠신가여?

댓글

9

  1. 저 가슴만 빨개요ㅠㅠㅠㅠㅠ 엄청 뜨거워요ㅎㅎ핫팩처럼 ㅠㅠㅠㅠㅠㅠ 16주차옝노ㅠㅠ

    1. subcomment icon

      헝 ㅠㅠ 뜨거우면 양배추팩?? 이런거하면 도윰 된데여!

    2. subcomment icon

      가슴에 양배추팩이용? 오홍 한번 검색해볼게요 감사해요

  2. 저도 유두통증은 업는데 가슴 통증은 좀 있어요. 진짜 자다가 자세 바꾸거나 아침에 일어날때 가슴이 뭉치고 뜯어지는 느낌?!ㅠ 유선이 발달하고 있어서 그런가보다 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그러시는군여 ㅠㅠ 버텨봐여🥲🥲

  3. 많이 아프시면 마사지 조금씩 해주시는건 어떨까요?ㅜㅜ 저는 엄청 아픈정돈 아니지만 살짝 아픈데 마사지 하면 좀 낫더라구요ㅎ

    1. subcomment icon

      마사지 하지말라는 글도 봐가지고 ㅠㅠ 자궁수축 온다고 하더라구여 ㅠㅠ 너무 아프면 꾹꾹 한두번 눌러보긴 하는데 어서 말랑해졌으면 ㅠㅠ

  4. 16주차 되가는데 그 전까진 그냥 아픈 정도였다가 지금은 저도 온 피가 가슴으로 쏠리듯 뭉치고 저리고 아프고 한번씩 가슴을 도려내지는 듯이 아파요. 친정언니는 옷입고 벗기도 힘들정도로 스치기만 해도 아팠었다고 하더라구요. 임신 과정 중 하나인듯 해요😢 힘내요🙌

    1. subcomment icon

      넴넴 힘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