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고 위경련 겪는 분들 많더라구요ㅠ 알마겔 그거는 산부인과에서도 처방해주는 약인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그게 젤 잘듣더라구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6일차 위경련 속쓰림 저만 그런가요??
ㅠㅠㅠ위가 쥐어짜듯이 아팠어요 움직일때마다 아파서.. 출근도 못했어요 한참 네이버 검색해보다가 ㅠㅠ 임산부는 약도 처방안해주고 ㅠㅠ 링겔맞고 간다고 하더라구요.. 괜찮아지겠지하고 병원은 안갔는데 임신전에도 소화가 안되고 잘체해서 위내시경 해도 아무 문제없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냥 스트레스성인거같다는 말뿐.. 똑같은 말 하실꺼같아서 안갔어요 ㅠㅠ 저녁에 죽먹고.. 이온음료 먹으면서 속을 달래니 경련증상은 갠찮아 졌는데 속이 너무 쓰려요 ㅠㅠ 먹덧이있긴했는데 많이 좋아졌었어요 ㅠㅠㅠ 혹시 임신이랑 관련있는걸까요? 아니면 제 위가 이상한걸까요 ㅠㅠ 임신하고 소변못봐서 응급실가고 방광염도 아니였고 ㅠㅠ 위아프고 이래저래 아픈일이 많아서 걱정이네요 ㅠㅠ 제몸이 안좋은건지
댓글
18

ㅠㅠ댓글 감사해요 병원가서 처방해달라고 물어봐야겠어용
저도 그쯤 위 많이 아팠는데 산부인과에 말씀드리니 짜먹는 약 처방해주셔서 많이 좋아졌어요. 병원에 말씀드리세요!

네 병원에 한번가볼께요 감사합니당🙏
저도 13주차인데 이번주에 위가 너무 아파서 허리를 못 피고 그래서 남편이랑 다니는 산부인과 야간진료 갔더니 입덧에 이어서 그럴수 있다고 링겔이랑 주사 한방 맞고 약3일치 받고 집에 돌아오니 좀 좋아졌어요 너무 걱정말아요 그리고 병원에서 너무 자극적인거 먹지말고 소량으로 자주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네 ㅠㅠ 저도 산부인과 한번 가봐야겠네여 ㅠㅠ 내일 가봐야겠어여
14주차인데 속쓰림+역류성식도염 심해서 저녁마다 힘들어요ㅠㅠ

ㅠㅠㅠㅠㅠㅠ같이 힘내요 15주지나고 갠찮아지길
15주차까지더 속쓰림 있어서 안좋았어요 ㅠㅠ ㅎ 지금 16주찬데 다행이 속쓰림은 없어요 좀만 더 힘내보셔유 ㅜㅜ 먹고 바로 눕지 마시구요

ㅠㅠ 속쓰림이 입덧인걸까요 ㅠㅠ 처음에 입덧할때 너무 속쓰림이 심했어서 입덧약먹으니깐 갠찮았거든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