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술마시면 과자 와구와구 씹어먹는 스탈이였는데. 술을안마시니 야식도 과자도 생각이안나요. 맛있게 먹는것도 좋은것같아용 ! 접시에 반씩 덜어드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과자가 먹고싶어요 ㅜㅜㅋㅋ
요새 하루에 1봉지 씩 과자를 먹는 것 같아요 ㅋㅋ 임신 전에는 과자를 좋아하긴 했어도 이렇게 안먹었는데, 요즘 계속 달거나 짭짤한 과자가 맛있네요 ㅎㅎ 체중이 급격히 늘어날까봐 걱정이 되어서,, 이제 조절하며 먹어야겠어요 ㅠ.ㅠ
댓글
14

네^^ ㅎㅎ 자제력을 키우고 좀 먹다가 스탑하려고 노력중이에요 😆😆
저두군것질..ㅜㅠ오늘종일 감자튀김.델리만쥬.뿌셔뿌셔 비빔면 ㅋㄱㅋㅋ ㅠㅠ19 주인데 7 키로늘었어요...하

ㅠㅠ 임신하니 먹고픈 게 많아졌어요

탈퇴한 유저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ㅋㅋㅋㅋ전 달다구리 과자랑 짭쪼롬 과자 둘 다 땡겨서ㅜㅜ한봉지씩 다 때려놓구 꼭 후회해요.. 간식좋아해도 이렇게까진 안먹었는데ㅠㅠ

ㅋㅋ 1일1과자입니다ㅋㅋㅋ
제가 쓴줄 알았네요ㅜㅜㅋㅋ 저도 완전 과자 넘 땡겨서 종류별로 사놨어요.. 입이 계속 심심해서 그런거같아요ㅜㅜ특히 프링글스 너무 맛있어요

ㅋㅋ 다들식욕이 왕성해져서 그런가봐요 ㅡㅜ
저도 포카칩이랑 시리얼 (칸초친구) 자주 먹었어요 ㅋㅋㅋㅋ죄책감.....근데 넘넘 맛있잖어요 ㅠㅠ

ㅋㅋ 저 어제 포카칩 어니언맛 먹었어요 씨리얼 좋아해요 달다구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