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갈때 몸무게요!

몸무게 적을때 소수까지 적으시나요? 소수점 안적고 그냥 적었는대 71.6에서 3주뒤인 지금 72.1 이거든용 저번에 원래몸무게가 잇다보니 체중관리 해야할거같다고 하셔서요.. 간호사님한테 물어보니 필요없다곤허시는대 그냥 퐉 안찌는거아니면 감안해서 보시는건지 체중관리해야한다고 하셔서 신경쓰이네요ㅠㅜ 안그래도 남편은 몸무게 궁금해야하는대 숨겼거든욬ㅋㅋ체중관리해야한다는거 같이들어서..70는 아니잖아???이러는댘ㅋㅋ산모수첩 숨길때마다 도대체 몇이길래 숨기냐고 하네요

댓글

24

  1. 저도 좀 많이 나가는데 ㅠ ㅠ 한달에 1~2키로 이상 찌지만 않으면 괜찮대서 조절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조절해야겟네요 ! 전날에 좀많이먹고 아침에 몸무게 재면 두려워옄ㅋ

  2. 저도 집에서 아침에 홀딱벗고 재고 그 체중 그대로 병원에 제출해요ㅠㅠ21주 2일차 총 5.5키로 쪘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옄ㅋㅋㅋ조금이라도 줄여볼라고ㅠㅠ 저도 점점찔거같아요

  3. 소수점까지 적어요

    1. subcomment icon

      많이들 그렇게 하시네요 소수점까지 적어야겟네여 ㅎㅎ

  4. 와아 다들 많이 안찌시네요ㅠ 저는 먹덧이 와서 7키로 쪘어요ㅠㅜㅜㅜㅜ 20주됐습니다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입덧 조금하고 먹덧도 없어서 그런거같아요 ㅎ

  5. 저는 아침에 다 벗고 화장실에서 비우고 한번씩재보는데. 집에서 재는 무게로 소수점까지 적었어요. 21주 70에서 73키로. 3키로 쪗어요 ㅠㅠ. 73.1

    1. subcomment icon

      앗 부러워요 ㅠㅠ 전 낼이면 18주인데 오늘까지 2.5키로 쪘는뎅…ㅠㅠ 21주에 3키로 찌신거면 진짜 얼마 안찌신거같애용!

    2. subcomment icon

      앜ㅋㅋㅋ저랑 똑같아욬ㅋㅋㅋ아침에 모닝으로 비우고 옷 속옷만입구 재욬ㅋㅋㅋㅋ저도 19주4일인데 지금 총1키로정도 찐거같아욬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부인과갈때 몸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