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좀 많이 나가는데 ㅠ ㅠ 한달에 1~2키로 이상 찌지만 않으면 괜찮대서 조절하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갈때 몸무게요!
몸무게 적을때 소수까지 적으시나요? 소수점 안적고 그냥 적었는대 71.6에서 3주뒤인 지금 72.1 이거든용 저번에 원래몸무게가 잇다보니 체중관리 해야할거같다고 하셔서요.. 간호사님한테 물어보니 필요없다곤허시는대 그냥 퐉 안찌는거아니면 감안해서 보시는건지 체중관리해야한다고 하셔서 신경쓰이네요ㅠㅜ 안그래도 남편은 몸무게 궁금해야하는대 숨겼거든욬ㅋㅋ체중관리해야한다는거 같이들어서..70는 아니잖아???이러는댘ㅋㅋ산모수첩 숨길때마다 도대체 몇이길래 숨기냐고 하네요
댓글
24

저도 조절해야겟네요 ! 전날에 좀많이먹고 아침에 몸무게 재면 두려워옄ㅋ
저도 집에서 아침에 홀딱벗고 재고 그 체중 그대로 병원에 제출해요ㅠㅠ21주 2일차 총 5.5키로 쪘네요ㅠㅠ

저두옄ㅋㅋㅋ조금이라도 줄여볼라고ㅠㅠ 저도 점점찔거같아요
소수점까지 적어요

많이들 그렇게 하시네요 소수점까지 적어야겟네여 ㅎㅎ
와아 다들 많이 안찌시네요ㅠ 저는 먹덧이 와서 7키로 쪘어요ㅠㅜㅜㅜㅜ 20주됐습니다ㅠ

저는 입덧 조금하고 먹덧도 없어서 그런거같아요 ㅎ
저는 아침에 다 벗고 화장실에서 비우고 한번씩재보는데. 집에서 재는 무게로 소수점까지 적었어요. 21주 70에서 73키로. 3키로 쪗어요 ㅠㅠ. 73.1

앗 부러워요 ㅠㅠ 전 낼이면 18주인데 오늘까지 2.5키로 쪘는뎅…ㅠㅠ 21주에 3키로 찌신거면 진짜 얼마 안찌신거같애용!

앜ㅋㅋㅋ저랑 똑같아욬ㅋㅋㅋ아침에 모닝으로 비우고 옷 속옷만입구 재욬ㅋㅋㅋㅋ저도 19주4일인데 지금 총1키로정도 찐거같아욬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