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 3~4키로 정도 늘었어요. 보기에는 오히려 빠져보인다고 하는데 어디서 살이 찌고 있는건지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인데 몇키로 정도 느셨나요?
저는 지금까지 4키로쪘어욤 .. 보기에는 전혀 안쪄보이는데 ㅎㅎ 아기랑 양수 무게 일까요 만삭때까지 어느정도 쪄야 표준일까요?
댓글
25
전 임신 전 저체중이었는데 지금 18주 6일에 4킬로 늘었어요~ 입덧도 없어서 빠지지도 않고 야금야금 계속 늘었어요ㄷㄷ 저체중이면 체중 잘 늘어날 수 있다고 해서 그러려니 해요ㅎㅎ
17주5일 7키로쪗어요 먹덧으로인해 그냥 돼지같아요ㅠㅠㅋㅋ

ㅎㅎㅎㅎ 나중에 우리 마사지 열심히 해서 다 뺄수 있으꺼예요 !!! ㅎㅎ
전 18주차인데 9키로 쪘어요.., 원래 좀 말랐는데 완전 확 쪄버렸어요..

오 그러시구나 9키로면 인생 첫 몸무게시겠어여 ㅎㅎㅎㅎ 저도 앞자리 처음 바뀐 신기한 경험 ㅋㅋㅋ
저 19주4일 5키로요 ㅎㅎㅎ

매일 아침마다 확인해요 속도가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