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니끄에서 구매했어요. 처음 주문해서 입어보고 3번째예요. 저는 배 덮는거는 곧 여름이라 답답할거같아서 안덮는걸로 구매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팬티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만삭이신분들은 팬티 뭐입으시나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 19주차인데.. 제가 원래갖고있던..풍선배랑 합쳐져서..배가 꽤 나와있는 상태예요ㅠㅠ 요즘 유행하는 레이스달리고 옴청 편하다는 브라렛+팬티세트로 잘 버텼는데.. 이제는 이 팬티도 불편하더라구요.. 태동이오면 순간순간 그쪽 배가 뭉치는 느낌이 드는데.. 팬티라인하고 겹치면.. 뭔가 거북한 느낌이에요ㅠㅠ 이 팬티도 잘늘어난다고 하는 거였는데.. 요즘 갑자기 갑갑하네요..
댓글
15
저는 트라이에서 6천원 주고 윗배까지 다 덮어주는 엄청큰 임산부 팬티 삿는데 , 임신하고 분비물이 많이 나와서 자주 교환해주면서 입는데, 가격도 저렴라고 편해서 좋아요 ^^
배 덮는거 너무 갑갑하던뎅... 로우 추천하고 갑니당~ 잘 늘어나게 앞쪽 V자로 된 임산부 팬티 추천드려용
저는 임신전까지만 해도 배덮는 하이웨스트형 속옷을 좋아했는데, 열도많고 여름이라 더워질테니 골반형으로 사봤는데 배를 덮지않으니 더 편하고 좋네요~ 소임에서 인견임산부 요일팬티5종 27,800원에 샀구 현재 20주인데 만삭까지 잘 입을수 있을듯해 아주 만족스러워용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