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는 꼭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꼭 먹어야 할 필수 영양제가 있을까요?
임신 초기부터 12주까지 엽산 챙겨먹고 병원에서 이제 안먹어도 된다고 해서 현재 아무 영양제도 안먹고 있어요 ㅎㅎ 가끔 유산균 챙겨먹고 어지러운게 느껴질때 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 하나 먹는게 다인데.. 꼭 먹어야 할 약이 있을까요?? 현재 19주 입니당 :)
댓글
9
저 18주 유산균2종류, 비타민디,오메가3, 먹고있어요
저는 빈혈기도 있지만 기립성 저혈압이 심해서 철분제는 굳이 지금 안먹어도 된대서 종합영양제랑 비타민d만 먹고 있어요!
저도 엘레비트(호주산), 오메가3, 질유산균, 비타민D 이렇게 먹고있어요 ~ 엘레비트만 먹어도 된다하더라구요.
전느 21주인데 아직 아무것도 안먹엇어요. 병원에서 뭐 부족하다는 얘기를 안해주셔서 야채 콩류 우유 생선 과일 먹는 음식으로 보충중인데. 약으로 먹어줘야겟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