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따라 간다고 포동포동 귀엽겠네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0일째, 호빵이는 성장탑입니다!

21주 0일 째(5/23) 정밀초음파 받았어요. 언청이 확인할 때 긴장했지만 일단 초음파 상으로 모든게 건강한 아기였어요! 그리고 호빵이는 매우 무럭무럭 잘 자랐더라고요? 특히 머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 2주나 더 잘 컸어요. 작은거 보단 큰게 낫다고 생각하려구요. 몸무게도 500g 달성! ㅋㅋ 의사쌤도 신랑보더니 아빠가 크면 애도 크다고 하시던데.. 우리 호빵이도 아빠닮아 키가 크길 바라봅니다ㅋㅋㅋㅋ 호빵이는 아들이에용!🌶🌶
댓글
12

호랑이해에 빵실빵실하게 태어나라고 호빵이 했더니 태명따라가네여 ㅋㅋㅋㅋㅋ
오오 저도 16주때 머리가 일주일 더 크게나왔던데 ㅋㅋㅋㅋㅋㅋ 아 운명인가보다하고 맘놓으려는데 의사쌤이 오히려 아시아사람들이 원래 사이즈가 일주일앞선다고 위로해주시던(?) 뭐든간에 아기가 건강하면 좋은 것같아요

ㅋㅋㅋㅋ요즘은 소두가 대세인데..ㅋㅋㅋㅋ그냥 호빵이가 키도 많이 크길 바랄뿐입니다..ㅋㅋ
오오 저도 얼마나 컸나 넘 궁금해요ㅠ ㅠ

엄청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ㅋㅋㅋㅋㅋ건강하니 넘 좋으네여!!! 두근두근 저도 병원을 중간에 다녀와봐야하나 싶네요 넘궁금해요

5주 꾹 참고 갔어요 전 ㅠㅠㅋㅋ기다림이 길긴 길더라구여 ㅠ
이건 무슨 어플인가요? 좋네요^^

열달후에라는어플입니담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