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일주일에 두세번 먹을까 말까해요ㅋㅋ 먹어야지 하는데 변비 잠깐 왔었어서ㅠ 두려워서 피하게 되네요 다행히 어지럽거나 그러진 않아서 더 신경 안쓰게 되네요... 요즘은 이틀에 한번씩 자기전에 먹어요! 딱히 어지럽지 않으면 밥이랑 과일 잘 챙겨 먹는게 더 도움 되는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까먹고 안먹었는데....
하루정도 안먹었는데.... 별일 없겟죠ㅠㅠ?
댓글
17

ㅋㅋㅋㅋ과일은 필수죠진짜!!!! 생각난김에 지금 냉장고를 열어봅니다...💗
네
전 입덧때문에 거의 먹지도 못했는데요😂😂 겨우 액상철분제랑 비타민 D도 겨우 액상으로 된거먹어요ㅜ

철분이랑 오메가3 비타민d 다드셔야되는것들일텐데..??
저는 아무것도 안먹는데. ㅠㅠ

네?????? 진짜요?
감사해요 ~저 이글보고 깜빡하고 안먹구 나갈걸 먹구 나갑니다

ㅋㅋㅋㅋ다행이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