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 정말 너무 귀여워요 ㅡ가끔 새벽까지ㅜ안자고있을때 태동느껴지면 너도 안자는구나 ㅎㅎㅎ 생각되고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6개월 진입! 폭풍 태동 시작이네요🌷
오늘로 20주, 6개월 시작이에요! 신기하게 어제부터 태동이 난리네요ㅎㅎ 저희 딸랑구는 낮에만 조금 놀던 아인데 그새 컸다는건지 밤에도 팡팡 아침에도 팡팡이네요 어제 남편도 처음 태동을 느꼈어요 감격🥹 이틀전 초음파로 잘 크고있는걸 보고왔는데 태동이 이렇게 늘어나니 괜히 뿌듯하고 기특하네요~
댓글
4
저두요~그전엔 밤에만 조금 움직이는게 느껴지더니 이젠 낮에 회사에 있을때도 태동이 느껴져서 혼자 신기해하고있어요~ㅎㅎ
저두 요몇일 약간씩 툭툭 치는걸 느꼈는데 어제 남편이 첫 태동 느꼈어요!ㅎㅎ아빠가 손 올리자마자 딱 한번 힘있게 툭 쳐주더라구요🥹 엄마는 힘들지언정 얼른 폭풍태동 느껴보고싶네용ㅎㅎㅎㅎ귀여운 아가들👶🏻🫶🏻

꺄 남편분 태동 느낄때 정말 감동스럽죠?ㅎㅎ아가들 건강하게 잘 크고 있는거 같아서 기분좋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