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요로결석ㅠ

이제 21주 5일 되었습니다~ 몇일전 새벽에 허리랑 배가 너무 아파서 깼는데 피부들이 늘어나서 그런건가보다 하고 식은땀 흘리며 꾹꾹 참다가 계속 통증이 지속되서 병원가보니 요로결석이라고 하네요ㅠㅠ 임산부라 엑스레이 촬영도 안되서 크기 얼만한지도 모르고 충격파 치료도 안되고... 그저 크기가 작아서 물 많이 마셔서 자연배출 되길 간절히 바라는중이에요ㅜㅜ 자연배출 안되면 스텐트 넣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임산부들 요로결석 많이 걸린다고 하는데 걸리신분 계신가여.... 제2의 산통이라고 불릴정도의 고통이라고 하는데 진짜 맞는것 같아요🥲😭

댓글

3

  1. ㅠ ㅠ 자연배출로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조심해야겠어요...

  2. 너무 아프시겠어요ㅠㅠㅠㅠ 물 마셔서 나오더라도 나오는 순간에도 아프려나요?ㅠ 스텐트 하면 그래도 아프지는 않다니 너무 참지 마셔요ㅜㅜㅜ!!!

    1. subcomment icon

      자연배출 아픔이 그래도 스탠트보단 낫겠죠...?ㅠㅠㅠㅠ 흑 넘 무섭네여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요로결석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