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글보니 섭웨이 먹고싶네요 ㅋㅋㅋㅋ 시켜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서부웨이 샌드위치 정도면 괜찮은 식단일까요?
요즘 섭웨 클럽 자주 먹거든요 단탄지 적당한 거 같아서 ㅋㅋㅋㅋ 야채도 많고 넘 과하지도 않고 빵이 있으니 너무 제한적이지도 않고 샐러드는 아무래도 안먹히더라구요 ㅜㅜ 휘트 빵 속 파서 절임야채 빼고 먹어요 소스는 아무래도 빼면 맛이 없어서 꼭 넣어요 근데 괜찮다는 생각이 이게 착각인가 싶어서요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댓글
19
임신초기에 진짜 자주먹었어용ㅋㅋㅋㅋㅋ 하도배달시켜서 직원분들이 다 알정도 ㅋㅋㅋㅋㅋ
서브웨이 넘 먹고싶은데 주변에 없어서 못먹고있어요 ㅠㅠ엉엉

저두 얼마전에 생겨서 걸어가서 사오고 있어요 ㅎㅎ 서브웨이 매장 전국구로 확장 되길!!
저는 서브웨이 소스맛으로 먹는데ㅠㅠ저만 그런가유?ㅠ소스없인 안돼요....😂😂😭

저도 ㅋㅋㅋㅋ 랜치, 홀스레디쉬 좋아해요 오늘은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먹어봤는데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먹는 얘기 즐겁네요 🤤
로스트치킨에 올리브유+소금+후추 뿌려먹음 맛있어요ㅎㅎㅎ

저는 로스트치킨에 랜치 자주 넣어먹었어요…ㅎ 닭가슴살을 먹으니 랜치정도는 넣어도 괜찮게쬬…ㅋㅋㅋㅋㅋㅋ

담에 꼭 먹어볼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