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에 정밀초음파 하면서 주치의쌤에게 물었더니 뿌염, 뿌매 괜찮다고 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염색하신분 계세요~?
저는 일찍 새치가 나서 두달에 한번씩 새치커버로 염색했는대 못하니까 거울볼때마다 스트레스가ㅠㅠ 10월까지만 어쩔수없이 참자!! 걍 흰머리카락들 무시하려고해도 머리보면 제가 봐도 깜짝놀랄정도인대ㅠㅠ 혹시 임신기간중에 염색해보신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21
엘로이 염색강추요! 천연염색이라 냄새 전혀안나요 코팅개념이라 색이 좀 빠지는건 있는데 전 아주 만족합니다!! 엘로이 염색 하는데가 많이 없어서 찾아가야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맘편해서 좋네요^^
저용!! 18주4일에 했어요ㅎㅎ전체 톤다운시키고 발레아쥬 했어요!ㅋㅋ 부분 브릿지ㅋㅋ탈색해서 색빼고 회색으로 입혀주셨어용~뿌리에서 조금 띄어서했어용~

우와~~머리색 예쁠것 같아요!!!!🤩

네맘에들어용♡ 두피안닿게 띄어서 해달라고하세요ㅎㅎ그래도 조금은 닿이겠지만 치명적이거나 그런건 아니니 전 상관없다고봐요!!
의사쌤은 20주 검진후에 하라고 했지만 새치가 심해서 아무래도 안되겠어서 와칸 수미주라 염색약 사서 겉에 보이는 부분만 셀프로 하고 있어요. 두피에 안닿게 조심한다고는 하는데 아무래도 조금씩은 묻더라구요ㅠ 지금 20주되서 천연염색 되는 미용실 찾고 있어요. 버틸때까지 버티다 한번씩 염색하려구요~

저도 이제 못버티겠어요 염색해야겠어요!!!!
저는 그냥 염색해요. 안하면 반백이라... 산부인과 의사들도 임신하고 염색 하더라구요

저두요!!!!! 그럼 2개월후에 또 해야되는대 그래도 될까요~?ㅠㅠ

저 한달에 한번씩 하고있어요. 의사가 아니니까 해도 된다안된다 말할수는 없는데 피부를 통해서 흡수되는 양은 진짜 미미하고 또 태반에서 걸러지기 때문에 아기한테는 영향이 없을것이라는게 대체적인 결론이더라구요. 냄새를 들이마시는게 오히려 유해할수 있으니 환기가 잘되는 곳에서 하래요

아~!!!! 냄새가 더 안좋을수도 있겠네요!! 저도 조만간 해야하지싶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