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 이상부터는 키 말고 무게로만 잰다고 했던거같아요! 주수에 맞게 정말 잘자라고 있네요!☺️☺️ 부럽습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왓! 정밀촘파하고 저도 다들하시는 열달후에 해봣어욤!

근데 키를 입력해야되는데...그건 읍더라고요 !까비...!
댓글
9

와 감사합니다 ! 그래서 키는따로 안하신거군요 !입력하는부분에 거기만없어서 이상했는데 이제 이해됫어요!! ㅎㅎ
앗.. 아가들은 다 각각 성장이쫌씩은 다르니까 어느날 훗 클수도있죠! ㅎ 아가가 아주 키도 크고 쓕쓕 잘자나봐욥! 저흰 먼가 태동도 쫌 적고 ㅜ 힘아리가읍는느낌이에요 귀찮은지 아쥬.. 꿈틀거리기만해요 ㅜ
주수같은데 부러워요🤣 즈히 아기는 거의 다 95번째 이상이라 … 뚱땡이 아가로 식단조절해요 흑흑
저도 다다음주에 드디어 정밀초음파 하는데!!! 꼭 해봐야겠네요 ^^

은근 재밌어요! 아이들마다 성장이쫌씩다르다지만 ㅋㅋ 보면서 얼굴쫌 긴데? 작이닮앗나바 ㅋㅋㅋ이러고놀았어욬ㅋㅋ
정밀촘파 몇주에 하신거에요?!

20주 4일에 하신거 같아요 ㅎㅎ캡쳐보면 ㅋㅋ

아앗 정답입니닼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