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왓! 정밀촘파하고 저도 다들하시는 열달후에 해봣어욤!

왓! 정밀촘파하고 저도 다들하시는 열달후에 해봣어욤!

근데 키를 입력해야되는데...그건 읍더라고요 !까비...!

댓글

9

  1. 몇주 이상부터는 키 말고 무게로만 잰다고 했던거같아요! 주수에 맞게 정말 잘자라고 있네요!☺️☺️ 부럽습니다~!

    1. subcomment icon

      와 감사합니다 ! 그래서 키는따로 안하신거군요 !입력하는부분에 거기만없어서 이상했는데 이제 이해됫어요!! ㅎㅎ

  2. 앗.. 아가들은 다 각각 성장이쫌씩은 다르니까 어느날 훗 클수도있죠! ㅎ 아가가 아주 키도 크고 쓕쓕 잘자나봐욥! 저흰 먼가 태동도 쫌 적고 ㅜ 힘아리가읍는느낌이에요 귀찮은지 아쥬.. 꿈틀거리기만해요 ㅜ

  3. 주수같은데 부러워요🤣 즈히 아기는 거의 다 95번째 이상이라 … 뚱땡이 아가로 식단조절해요 흑흑

  4. 저도 다다음주에 드디어 정밀초음파 하는데!!! 꼭 해봐야겠네요 ^^

    1. subcomment icon

      은근 재밌어요! 아이들마다 성장이쫌씩다르다지만 ㅋㅋ 보면서 얼굴쫌 긴데? 작이닮앗나바 ㅋㅋㅋ이러고놀았어욬ㅋㅋ

  5. 정밀촘파 몇주에 하신거에요?!

    1. subcomment icon

      20주 4일에 하신거 같아요 ㅎㅎ캡쳐보면 ㅋㅋ

    2. subcomment icon

      아앗 정답입니닼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