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섬유 나중에 일부러라도 드시지않나욤?? 이제 슬슬 변비가 심할때라 ㅠ ㅠ... 그래서 탄산수중에서도 식이섬유들어서 배변활동에 도움된다는 것도 많이 마시고 그랬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미에로화이바 괜찮을까요?
17주5일 되는 구름맘이예요 갑자기 궁금해져서요 미에로화이바는 마셔도 괜찮은건지... 임산부들한테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서 괜찮은건지... 이야기들 좀 해주세요
댓글
5
헉 저는 마셨어요 너무 갈증나구 해서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마시고 싶었는데... 고민중이라서...
괜찮은겠죠??
카페인 없어요 먹어도 됩니듕!!!!! 식이섬유 있긴한데 크게 도움안되니 식이섬유 때문에 일부러 드시지는 않으셔도 되고 맛으로 드세욥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