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곧 19주인 둥이맘이에요! 만삭처럼 나왔어요… 밥먹고나면 뱃가죽 찢어질거같아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진짜 궁금해여 ㅜㅜ 배가 너무많이 나왓어여

아무리 쌍둥이라지만 저 점심 밥한그릇밖에 안먹엇어요 근데 배가 남산만하게 나왓어여 지금 16주3일차인데 만삭때는 어쩔까 너무 걱정이 되네요 몸무게는 임신전보다 2키로 늘엇어요
댓글
8
19주3일 입덧약 2틀 쉬었더니… 바로 양치덧 🤮 난리나네여 ㅠㅠ 몸무게는 입덧땜에 빠진 4키로에서 아직도 -1.5 에요.. 이러다 갑자기 찔까봐 무섭🥲

입덧 끝나고 잘 드셔야지 몸무게 늘 가능성이 잇지 않을까요? 전 입덧을 초반부터 아예 안해가지구 잘먹긴 계속 잘먹구 잇는데 요즘은 그냥 밥한끼 먹어도 배가 터질거 같더라구여🥲
저 쌍둥이 21주차인데 첫째 만삭때 만큼 배가 나온거같아요ㅠ😱

그쵸 ㅜㅜ 쌍둥이들은 진짜 배로 나오나봐요😭 ㄷ ㄷ
역시 둥이는 넘사벽인가요!!!

흐엉 ㅜㅜ 너무 나와서 벌써부터 힘든데 이걸 어쩌죠 ㅋㅋㅋ😆😆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 진짜요? 몇주되셧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