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교는 따로 안 하는데,,, 육아휴직 들어가면 제대로 해보려고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부로 18주!!
꽁꽁이가 18주가 되었네요 :) 혹시 태교는 어떤방식으로 하시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댓글
23

그때해도 늦지않을꺼에요! 제대로하는게중요하죵!
저는 태교 안하는데ㅠㅠㅠㅠㅠ 우짜죠.. ㅋㅋㅋ

이제부터 같이 해봐용!!
저도 오늘 18주예요! 태교 하는거없어용.. 남편이 배에손얹고 베이비빌리에 뜨는 태담읽어주는것만 하고있어요. 남편책읽는거 싫어했는데 태교라고하니 그건 정성스럽게 읽길래 남편의 짧은 독서를위해서 하고있어요ㅎㅎㅎ

빌리에 태담이있군요 좋은전보 감사합니다 :) 저도 읽어줘야겠어욥
저도 18주차에요:-) 저도 제가 하고싶은 거 보고싶은 거 하고 있어요ㅋㅋㅋ 근데 태교 하긴 해야할거 같은 느낌도 들구 그러네요ㅋㅋㅋ

저도 아직 시작을 안해서 이제부터해야할것같아요!ㅋㅋ
딱히 하는건 없고 제가 디즈니를 너무 사랑해서..... 아들이지만 ㅋㅋ 하루 디즈니 애니 한편보고 디즈니 메들리로 노래틀고 따라불러줘요~ ㅋㅋㅋ노래 불러줄때 태동도 잘느껴져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오 디즈니요!! 노래불러주면 반응을하나보네요 저도 당장 시작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