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있는 엄마들은 맨날 뛰어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기 뛰는거
지금 21주차인데 뛰어도 되나요? 버스탄다고 몇번 뛰었는데 뛰고나니 괜히 신경쓰이네요..^^ 괜찮겠죠?
댓글
4
저 출근때매 매일 경보와 뜀을 겸하는대,,,, 전혀 걱정안하고 여태 그랬네요^^;; 그정도는 괜찮을꺼같은대요~ㅎㅎ
네 저 뛰고 그래도 문제 없었어요 ㅋㅋ
ㅎㅎ그정도는 괜찮으실거같아요! 저희 의사쌤은 번지점프빼곤 일상생활 다 괜찮다하셔서...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